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골프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by :매니아: 2017. 4. 16.
반응형

 

 

 

해외골프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골프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목요일 저녁에 해외로 나갔다가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을 소화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해외골프여행지를 고를때 고려할만한 추천 목적지는 어떤곳들인지 함께 알아보기로 합니다.

 

여행국가를 신중하게 선정할것

보통 골프여행의 목적이 여행국가 선정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골프여행의 경우 관광과 골프 그리고 놀이문화를 적절히 배합해야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함께 가는 인원이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소화할수 있느냐는 골프여행을 위한 목적지 선정에 꼭 체크해야할 부분이 됩니다.

 

 
 

골프여행 보통 어떤 일정으로 갈까?

모두 직장인들이 많으므로 주로 목요일 오후에 출발하여 월요일새벽에 도착하는 3박5일 여행을 선호되는 편이라고 해요. 물론 현지 골프장의 오전, 오후일정등도 중요하고 숙박이나 부대비용 모두 계산하여야 하지만, 대부분 직업을 고려한 일정을 통일해야하기 때문에 보통 이런 결과가 나온다고 하지요.

 

 추천 여행지

 

 

중국의 곤명, 리장, 태국 푸켓

이 곳들은 빼어난 관광지가 있어 골프를 이틀동안하고 나머지 하루는 관광을 할수 있어 많이들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중국의 곤명, 리장과 태국 푸켓 이외에도 많이 인기있는 골프여행지는 베트남 다낭 혹은 캄보디아 씨엠립 같은 여행지가 있습니다. 보통 관광지가 발달하여 골프장이 많진 않다고 해요.

 

베트남 다낭

좀 큰 골프장에서 골프텔에 묵으면서 오전에는 라운딩을 하고 오후에는 휴양도 하고 관광도 하는 일반적인 형태를 띄는 여행을 할수 있다고해요.

 

 
 
물론 이나라에 가면 이렇게 골프여행을 한다'' 라는 공식같은 것은 없기 때문에 골프여행일정이 어떻게 되는지는 꼭 확인에 확인을 거듭해야 한답니다.

 

필리핀 클락

접대를 위한 골프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다소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데 보통 낮에는 라운딩을 하고 밤에는 놀이문화를 즐기는 여행을 할수 있는 여행지로 필리핀 클락이 꼽힌답니다. 체력이 따라주는 젊은층들도 이런 여행을 선호한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