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데이트 맛집 발리분위기의 강남 에이비카페

by :매니아: 2023. 1. 5.
반응형

 

 

데이트 맛집 발리분위기의 강남 에이비카페

 

발리분위기의 강남에 위치한 에이비카페에 다녀왔어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에 있는 요즘 핫한 카페입니다

 

강남역에서 보통 밥을 먹고 카페를 어디가지 하면 처음생각나는 곳이기도 해요

 

주변에 사진찍는 곳도 엄청많아서 추천드려요

 

특히 완전 대형 카페에 4층모두 자리가 대부분 차있어서 자리잡기 어렵긴해요

 

옆쪽으로는 야외테라스도 있고 사진도 잘나오고 조명도 예쁘고 좋은데 자리 잡기 힘들긴 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11시까지이고 주말인 토요일 일요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라고합니다

 

 

강남 에이비카페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일단 음료 종류도 많고 케잌종류도 많은데 가격대가 약간은 비싼편입니다

 

특히 크로플은 3층에서만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날 방문했을때는 음료와 망고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지하1층이 가장 발리분위기가 많이 나는것 같은데 아쉽게도 자리를 잡지 못해서 4층으로 갔어요

 

 

 

 

너무 더워서 먹다가 사진을 찍기는 했는데..

 

망고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진짜 달달하게 너무 맛있었고 안에 들어있던 아이스크림이랑 크로플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아보여도 다 먹고 왔스비다

 

 

 

 

 

이렇게 발리분위기나도록 인테리어가 특이해요

 

각 층마다 분위기가 다 좋은데 다음에는 다른 층으로 가볼까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강남 에이비카페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