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맛집)등갈비의신,생생정보통맛집

by :매니아: 2015. 4. 19.
반응형

남양주맛집/ 등갈비의신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 퇴계원리 98-3

031 - 572 -3873



생생정보통 맛집에도 나왔던 등갈비신  다녀 왔어요 ㅎㅎㅎ

엄지척 맛집이어요!!

근처에 볼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용!



 


반찬들이 깔금하게 잘나오고 맛도 있어요.




 



 






 



먼저 등갈비 구이가 나왔어요.

나는 구이가 좋고 쪼리님은 찜이 좋으니 둘 먹었지요  



 


 



 



 


숯불향도 나면서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걸 더 먹고 싶었는데 찜이 기다리기에  ㅎㅎ


묵은지등갈비찜

작은 사이즈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


익혀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당

등갈비, 콩나물 묵은지가 가득해요.







그냥 먹기가 그래서 밥을 시켰어요


밥이랑도 맛있고 김치도 넘 맛있었구요

하나도 안짜고 ㅎㅎ 맛좋아요!!  


 




 


 


매운맛 주문했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자꾸 먹고싶은맛이어요

날치알볶음밥 1인분 주문했는데~

이집은 양을 참 많이 주네용

이미 전 배가 엄청 부르고~ 이걸 또 먹겠다고 주문을 ㅎㅎ​

 







대부분 고기먹고 전 볶음밥을 시키지 않아요

질척한 볶음밥을 별루 안좋아하는데 요기 밥이 고슬고슬하니 맛있었네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고 맛도좋고

우연히 가본 등갈비 맛집이였어요!!


또 가고파요 ~~~


모두 맛점 하세용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