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박2일 친구들과 우정여행 추천 명소로 떠나보자

by :매니아: 2016. 7. 23.
반응형

 

 

1박2일 친구들과 우정여행 추천 명소로 떠나보자

 

 

 

 

 

마음에 맞는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수 있는 우정여행은 인생을 돌아볼수 있는 지워지지 않는 필름으로 되새김되곤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1박2일 우정여행을 떠나기 좋은 해변들을 둘러 보고, 발가락 사이로 고운모래가 흩날려 갑작스러운 입수에도 안전하고 공놀이도 무난한 볼거리 먹거리 풍부한 우정여행 추천 명소를 꼽아보기로 합니다.

 

》 임자 대광해변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면 대광해수욕장길 179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고 넓어 끝을 알수 없을 만큼의 모래사장을 볼수 있는곳입니다. 해수욕장의 처음부터 끝까지 보려면 1시간 20분 가량 걸어야 하는 이 해변은 주변에 야영장이 있어 캠핑을 하기에도 좋고 인조잔디와 천연잔디 운동장이 구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체육시설이 있어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기에 좋은 곳입니다. 학생들의 M.T 장소로도 적합한 곳이기도 하지요.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전라남도 여수시 만흥동

 

검은 모래해변은 신경통과 부인병에 효과가 있다며 모래찜질이 유명하다고 해요. 모래찜질때문이 아니더라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수 없는 검은 모래 때문에라도 친구들과 모래성 하나만 쌓아도 검은모래성이 탄생되기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몸에 좋다는 검은모래로 몸을 덮어 찜질을 해보는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수 있을거에요.

 

 

 
 
 

 

다대포 해수욕장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동

 

부산으로의 여행을 원한다면 해운대보다는 다대포 해수욕장이 1박2일 우정여행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모래사장이 넓고 깨끗하며 물의 경사도 완만한 편입니다. 친구들을 바다에 입수시켜도 부담이 가지 않는 편이지요. 낙조분수의 화려한 음악분수쇼를 구경할수 있고 주변 몰운대 숲에서 여유를 갖을수도 있습니다.

 

상주 은모래 비치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로 10-3

 

보리암과 금산을 함께 다녀올수 있는 상주 은모래 비치도 우정여행 추천 명소로 떠올릴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전지훈련을 하는 운동선수들이 많다고 하지요.  친구들과 새벽에 금산을 올라가서 일출을 보며 우정을 다질수 있고 전국 3대 기도도량이라 일컫어지는 보리암을 둘러본후 상주 은모래 비치의 부드러운 모래위에서 축구공을 들고 게임을 해보는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