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 여행 싼 경비 영국 할인 항공권 가격과 호텔 예매팁

by :매니아: 2016. 9. 2.
반응형

 

 

런던 여행 싼 경비 영국 할인 항공권 가격과 호텔 예매팁

 

 

 

 

 

 

아름다운 버킹검 궁전이나 템즈강 일대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영국 런던은 꼭 한번은 공략해보고 싶은 여행지이지요. 다만 물가가 녹록치 않은 곳이기때문에 런던 여행 경비는 철저한 플랜과 절약으로 맞서야 배낭여행이 쉬워집니다. 그래서 영국 여행 경비를 절약하기 위한 런던 항공권 및 호텔 비용 등을 총망라하여 영국 항공권을 비롯 대략적인 비용산정을 위한 포인트들을 짚어봅니다.   

 

▶  물가와 식비

 

 

 

음식값도 녹록치 않은 곳이 바로 영국 런던입니다. 멋진 경관을 가진 레스토랑에서 양껏 식사를 할경우 나오는 비용에 걱정이 앞서는 곳이라고 하지요. 전체적인 물가가 비싸지만 유아용품이나 명품브랜드 등을 구입하기에는 한국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밥값도 어딘지 모르게 비싼곳이긴 한데 햄버거와 콜라, 치즈 감자튀김 2인분약 약 17파운드 가량 들어갑니다. 그러나 맨날 햄버거만 먹을순 없지요. 저렴한 음식으로 피쉬앤 칩스와 가까운 시장에서 파이 등을 드시는것도 식사비를 절약할수 있는 방법 가운데 하나입니다.

 

 

 

▶  비행기표 저가 비교필수 !! 

 

 

영국 항공권의 경우 런던 여행 경비를 가장 절감시킬수 있는 항목입니다. 거리가 먼만큼 가격비교를 하지 않으면 얼토당토한 비행기값을 물게 되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하지요.

저렴한 할인항공권이나 특가 항공권이 올라올 경우 유효기간이 자신의 여행기간과 맞는지를 반드시 확인한후 예매하도록 합니다.

런던 항공권은 비행기티켓 가격 비교 이외에도 tax값을 계산합니다. 영국 여행 경비로 티켓가격만 계산했을 경우 낭패를 볼수 있는데요. tax가격도 생각외로 금액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  호텔예약

   

 

숙박비도 저렴하지만은 않습니다. 1박당 가격을 확인하되 런던 호텔 추천 목록을 작성해 보고 관광지와의 거리를 파악하여 빠짐없이 일정과 경로를 플랜해둡니다. 영국 호텔들도 다른 모든 물가와 마찬가지로 어딘지 모르게 조금씩 높다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물가가 그러하므로 콱 찝어 뭐가 비싸다 하기 보다는 여행비용을 전체적으로 아끼자는 프랜을 짜두어야 배낭 자유여행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  교통 비용  

 

 

영국 런던의 교통비는 역시 체감 물가율이 높은 편입니다.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런던 교통카드인 오이스터는 6.4파운드가 하루 사용 비용입니다. 종이 트래블카드는 12파운드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오이스터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더라도 요금이 일정액만 소모되는 형식이므로 하루이용권을 준비하면 교통비에 대한 소소한 계산이 필요없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