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밤에 늦게 가볼만한곳 데이트 좋은 야경명소

by :매니아: 2016. 9. 21.
반응형

 

 

 

 

 

부산 밤에 늦게 가볼만한곳 데이트 좋은 야경명소

 

 

 

 

 

 

 

 

부산에 늦게 도착했다면 밤에 어디를 가야할까? 시간을 허투루 소비하기 싫은 여행객들에겐 밤시간이 오히려 좋은 추억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 밤에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조용한 부산 밤 데이트를 위한 장소 몇곳과 부산 야경명소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야간에 갈만한곳

 

 

》  광안리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리는 광안대교의 화려한 조명도 조명이지만 밤바다를 보며 소주와 회한접시의 낭만이 여유로운 곳입니다. 곳곳에 밤바다를 즐기는 사람들이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 야간 부산 야경명소로도 꼽힙니다.

 

 

》  용궁사, 달맞이고개

 

달맞이 고개도 부산 밤에 가볼만한곳 입니다. 야경이 예뻐서 드라이브하러 많이들 다녀오시기도 하고 음식점과 카페가 많아서 연인들이 많이 가는 편입니다. 해운대바다 ~ 광안리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어 좋은곳입니다. 용궁사를 밤에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밤에 용궁사 법당쪽은 문이 잠기지만 해안쪽의 길은 시간에 관계없이 다녀오실수 있습니다.

 

 

 
 
 

 

》  해수온천, 더베이101

 

해운대에 가시면 따뜻한 해수온천을 즐길수 있는데요. 몸이 노곤하게 풀리게 해주어서 좋기때문에 서울온천, 할매온천, 해운대온천, 허심청 중의 하나를 선택해서 물좋은 온천을 즐기시거나 야경이 좋아 부산 밤 데이트 장소로 많이 뜨고 있는 더베이101에 가서 치맥을 한잔 하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  황령산 전망대

 

황령산 전망대의 경우 야경이 너무 좋은곳으로 부산에서 많이 유명합니다. 광안대교와 그 주변 야경이 한눈에 들여다 보여서 야경명소로 꼽히곤 하지요.  그 옆 카페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는 차한잔 마실수도 있어 바람시원하게 데이트 하시고 싶을때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