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화산 여행 불꽃같은 추억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by :매니아: 2017. 1. 30.
반응형

 

 

 

 

 

화산 여행 불꽃같은 추억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위험하지만 매혹적인 여행을 원한다면 세계 각지의 유명 화산을 탐방하여 보는것도 좋습니다. 화산 여행지들은 거의 대부분 국가에서 화산 상태를 체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광객방문을 조율하지 않으면 위험에 그대로 노출될수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화산 관광지로 유명한 여행지들을 소개해 봅니다.

 

 

 

일본 화산여행

화산과 지진이 잦은 나라 일본은 아직도 활동하고 있는 화산들을 만나볼수 있는 여행지 입니다. 대표적인 활화산은 구마모토 아소산, 사쿠라지마, 온타케산, 하코네산 정도가 있습니다.

 

 

할레아칼라 화산여행

하와이 마우이섬에 자리잡고 있는 할레아칼라화산은 세계최대규모의 휴화산이라고 합니다. 이 화산에서의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이나 지는 모습은 너무 아름답다고들 하지요.

해안에는 산호초가 많고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그 거대함을 일깨울수 있는 곳이라고들 합니다. 드라이브코스가 환상적이라는 이야기들도 곧잘 하곤 하지요.

 

 

 
 
 

 

 

뉴질랜드의 화산관광

뉴질랜드는 살아있는 화산도시 로토루아가 유명합니다. 아직도 느낄수 있는 뜨끈뜨끈한 지열과 지금도 꿀떡꿀떡 솟아오르고는 하는 유황연기, 그리고 사방을 휘어잡고 있는 유황냄새가 인상적인 곳이지요.

화산지대의 특성상 마음껏 유황온천이나 스파를 즐길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로 작용하는 관광지입니다.

 

인도네시아로의 화산 트레킹

신의 산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브로모 화산은 신비스러움을 간직하여 더 기억에 남을 감동의 여정이 됩니다.

고단한 트레킹이긴 하지만, 어떤 곳에서도 볼수 없는 보로모 화산의 살아있는 유황가스 분출모습은 아마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도 아름다울 것입니다.

화산으로 인하여 만들어진 독특한 자연경관과 언제든 폭팔할수 있는 두려움을 안은 그곳.. 모험을 즐긴다면 한번쯤 도전해보고픈 정복지가 아닐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