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많이 찾는 해외 온천 여행지 추천

by :매니아: 2017. 4. 1.
반응형

온천여행의 매력은 자연과 문화 그리고 몸을 노곤노곤하게 만드는 힐링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하거나 커플여행을 원한다면 한번쯤 생각해보게되는 해외온천여행. 해외의 어디어디가 온천여행지로 유명한지 우리에게 익숙하게 느껴졌던 나라들로만 소개해 봅니다.

 

 

 

 

일본

화산활동이 많아 유난히 온천이 많은 나라이고 우리나라에서 가까워 온천여행을 떠나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일본의 어디를 가든지 온천여행과 직결할수 있을 정도로 온천의 수는 많지만, 굳이 유명 온천을 3개 꼽자면 구사쓰 온천, 아리아온천, 게로 온천이 일본 3대 온천으로 꼽힙니다.

 

 

 
 

 

중국

중국은 아름다운 자연비경과 더불어 온천을 즐길수 있는 여행지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가깝고 볼거리가 많아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하지요. 푸저우 (복주) 온천, 계림의 롱셩온천, 제남 온천등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중국은 땅덩이가 넓기에 다양하고 테마가 화려한 온천들이 즐비해서 고르는 맛이 있다고들 합니다. 

 

 

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는 대형 화산과 수십개의 활화산이 있어 다양한 노천온천을 즐길수 있습니다. 자연이 아름다워 레포츠의 천국이라 뉴질랜드에서도 특히 로토루아는 간헐천도 볼수 있고 지열 머드풀에서 머드 온천을 즐길수 있는등 색다른 맛이 가득한 다양한 온천들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터키

터키가 온천으로 유명한 이유는 '파묵칼레' 대문입니다. 데니즐리주에 있는 파묵칼레는 석회층으로 이루어져 아름다움의 극치를 달합니다. 이 온천지대는 고대 로마시대 유적과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터키여행코스로 자주 언급되고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