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맛집 매운갈비찜!

by :매니아: 2015. 4. 24.
반응형


 








매운갈비가 주 메뉴인 바로 이곳이 제가 다녀온 대학로 맛집인데요~

이미 여러 방송에도 출연할 만큼 입 소문이 나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


위치는 혜화역 2번 출구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근처에 CGV가 있어 찾기도 편했어욥!!









 






가게 안은 옛날 지붕을 연상시키게 하는 것들부터 아기자기한 옛날 사진들까지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곳에서 돼지매운갈비찜 2인분과 주먹밥,막걸리를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참고로 이곳에서 돼지 매운갈비찜과 주먹밥,계란찜이 11시부터 3시까지는

4천원이 할인 된 21,0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ㅎㅎ







 






매운 갈비찜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기본 야채들과 양파장아찌도 내어주셨어욥!!








 






잠시 후 파와 버섯이 수북이 쌓인 매운 갈비찜이 저희 앞에 차려졌는데요~

저희가 먹기 좋게 직원 분께서 센스있게 잘라 주시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기다렸었어요 :)







 






요 매운갈비는 아까 함께 주셨던 양배추와 파를 올려 싸먹기도 하고~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곁들여 함께 먹기도 하면서 다양하게 즐겼어욥!ㅎㅎ








 






매운 걸 잘 못먹는 친구들 위해 주문한 요 주먹밥은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맹글어서 매운 갈비찜과 함께 냠냠 =_=bb

맛있는 음식을 보니 절로 막걸리가 먹고 싶다며 주문한 막걸리 인데요~

같이 먹으니 맛있고 좋더라구요ㅎㅎ






 






매운 음식을 먹고 나면 절로 생각나는 요 아이스크림!!

뻥튀기 위에 살포시 위에 올려서 뻥스크림으로 만든 다음!! 오물오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이곳은 독특하게 영업시간을 기상과 취침으로 표현했더라구요ㅎㅎ

덕분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었던 대학로 맛집이었어요 :)

오셔서 맛나게 먹고 가셔도 좋을 듯 해요!

전화번호는 02-743-2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