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맛집 이모네곱창!

by :매니아: 2015. 5. 31.
반응형

오늘은 구리곱창을 추천해주려고 합니다~

한 때는 구리를 매일 밥 먹듯 갔었는데...

어느덧, 추억의 장소가 되었내요 ㅠㅠ

곱창도 일주일에 한번씩 먹었던 적도 있는데..

하도 안먹었더니

곱창맛을 잃어버렸더라구요 ㅠ,ㅠ

 

구리곱창추천!

오늘은 저희가 자주가는 곱창집이에요!

구리에 곱창 골목이 있지요?

저희가 여기, 저기, 거기, 다 먹어봤는데

저희 입맛에는...

 

이모네 곱창이 딱이더라구요!

 

오늘은 [구리곱창맛집] 이모네곱창 포스팅입니다!

 

 

 

 

 

이모네 곱창 외관이에요~

밖에서 열심히 곱창 만들고 계시는 이모님께

"여기 사진찍어두 될까요?~"

여쭤보고 찰칵~

이모네 곱창은 1층,2층으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주로 2층에 올라가서 먹어요 ^^

2층이 훨씬 넓거든요~

 

이모네 곱창 메뉴랑 가격이에요~

오빠 말로는 곱창이 천원씩 비싸졌다고 ㅠㅠ

그러더라구요..

 

저희는 항상 두명이서

야채곱창이랑 알곱창 하나씩 먹어요~

알곱창은 크기가 커서

가위달라고해서

잘라먹어요 ^^

양도많아지고,

두가지 곱창의 식감을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음료수 한병은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


 

동치미!!

요게 있어서

곱창의 매운맛을 싹~

깔끔하게 잡아준답니다!

꼭 같이 드세요 ^^


 

기본 반찬 ㅎㅎㅎㅎㅎ

상추에 마늘에 소스찍은 곱창이랑 떡을 올려서

싸먹으면

정말 끝내줘요 >,<

 



짜잔!

이모네 곱창의

야채곱창+알곱창이

나왔습니다!!

 

제가 구리곱창추천으로

이모네곱창을 추천한

이유를 아시겠죠?

비쥬얼부터... 정말 장난 아니랍니다 ㅠㅠ

또 먹고싶다아아아아!!!


 

 

제가 먹어본 곱창집중

이모네 곱창

양념이 제일 맛있는 것같아요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었더니

"아, 왜 이 곱창을 그동안 안 먹고있었나..."

싶었내요 ㅠㅠ

 

여튼 오랜만에

이모네 곱창에서

곱창을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엔~

밥볶!!!!!

이모네 곱창은

깍두기에다가 밥을

볶아줍니다~ ㅎㅎㅎ

마지막에 2개 볶고 엄청

맛있게 먹었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