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이서방 왕 족발보쌈!

by :매니아: 2015. 6. 7.
반응형

요즘 일교차가 커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이럴땐 촉촉하게 내 피부를 지켜줄

무언가를 해야만 하겠죠~?!

많은 팩이 있겠지만 저는.......

먹는 것이 명약, 보약!! ㅇㅅㅇ ㅋ

그래서 다녀온 동탄맛집

이서방왕족발보쌈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낮은 너무 더우니 밤에 돌아다니는게 좋죠~!

맛있는 족발을 먹을 생각에

너무 기분이 들뜬 나머지

주차장에 파킹을 하기 전에

미리 먼저 내려서 입장을 했어요 ㅇㅅㅇ ㅋ

맛있는 것을 먹을 때는

정말 기분이 좋잖아요~

엔돌핀이 샘 솟죠~!!

 

 




 

 

 

 

화성시에서 모범음식점으로 지정이 되었나봐요!

그래서 동탄맛집으로 이미 유명한가~? ㅎㅎ

아무튼, 좋은 재료, 청결, 가격 등등

다 일정 기준에 부합되어야

모범음식점이 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자! 그럼 이제 이서방왕족발보쌈의

메뉴판을 보면서 맛있는 메뉴를

골라볼까요~~~?? ^^*

 

 


 

 

 

 

신나게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영업시간이 적힌 안내판을 발견~

12:00 ~ 23:00 까지 라고 하네요~~

다행히 저희는 8시 반에 입장해서

마감시간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자리에 앉자 밑반찬을 셋팅해 주셨어요~

중식계의 고민이 짜장과 짬뽕이면

족발계의 고민은 보쌈과 족발이죠!!!

그래서 결국 보쌈과 족발을 모두 시켰어요~

이럴 땐 많이 가야 골고루 주문할 수 있어서

밑반찬도 보쌈, 족발 모두에 맞춰 셋팅!!

 

 




 

 

 

 

먼저나온 쫄깃쫄깃한 족발!!

윤기가 좔좔 나오고 깨가 솔솔솔

뿌려져있는 고기가 군침을 자극해요~

족발은 새우젓에 살짝 찍어서

바로 먹어줘야죠~!!!

그래야 기본적인 담백함을 느낄 수 있어요~

moon_special-9

 

 




 

 

 

 

이제 그럼 쌈도 싸서 먹어봐야죠!!

쌈장과 양파절임을 함께

족발과 먹어봤어요~ >_<

이서방왕족발보쌈 양파절임!!

양파가 아삭아삭한데 소스가

정말 새콤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물론 새우젓도 함께하는건 당연한죠~

 

 




 

 

 

 

먹다 목이 메일 때를 위해서

준비해주시는 미역국이에요~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숟가락을

내려놓기 힘들게 하더라구요~

 

 




 

 

 

 

족발을 어느정도 먹다보니 나온 마늘보쌈!!

마늘이 어떻게 올라가 있나 궁금했는데

비주얼을 보고 군침이 꿀꺽 +_+ ㅋㅋ

거기에 부추까지 나오니 더 좋고~!!

 

보쌈은 먹는 내내 식지말라고

고체연료로 불도 지펴주네요~~

 

 




 

 

 

 

아무런 소스를 찍지 말고

마늘 보쌈을 먼저 먹어봤어요~

마늘이 매우면 어쩌나 했는데

전혀 맵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맵기보다는 알싸하면서 달달한데

뭔가 보쌈의 부족한 부분을

추가해주는 맛이에요~

 

 




 

 

 

 

함께 먹는 된장찌게~

얼큰한게 정말 맛있어요~ ㅎㅎ

국물이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담백한?

보쌈 한번 먹고 된장찌개 한번 먹으니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이서방왕족발보쌈이 지상낙원 ㅋㅋㅋ

 

 


 

 

 

 

족발 보쌈의 화룡점정~

막.국.수 !!!!

다른 곳과 다르게 여기는 소스를

살얼음으로 해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시원한 맛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매콤달콤한 소스가 그냥 떠먹어도

맛있다를 느끼게해요~ ^^*

정말 비주얼이 압권이죠?!

 

 




 

 

 

정말 보쌈족발과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소스에 야채까지 함께 먹으니 gooood

특히 저 막국수 소스에 보쌈이나

족발을 함께 먹는 것도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쫄깃한 족발이 땡기면!

절대 주저하지말고 저처럼

동탄맛집에서 한끼 어떠신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