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아름다운 다리로 관광명소가 된 여행지들이 있다..

by :매니아: 2017. 9. 6.
반응형

 

 

아름다운 다리로 관광명소가 된 여행지들이 있다..

 

 

 

 

 

아름다운 다리가 랜드마크가 된 세계적인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그 다리 하나를 구경하자고? 온다고 하는데요. 다리가 지역을 대표하는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당연히 여행경로에서 빠지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아름다워서 세계적인 명물이 된 다리들을 살펴볼까요?

 

 

 

1.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체인브리지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아름다운 건축물들로 사랑받는 여행지인데요. 이 부다페스트의 상징으로 체인브리지를 빼놓을수 없습니다. 체인브리지가 생기기 전에는 그당시 귀족들이 모여 거주하던 [부다], 평민들의 거주지였던 [페스트]로 나뉘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체인브리지가 생김으로 인하여 하나의 도시로 발돋움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이 부다페스트의 체인브리지는 아름다운 외관도 유명하지만, 특히나 야경이 웅장하여 소문난 볼거리입니다.

 

 

 

 

2. 중국 동족 풍우교

 

중국 귀주성에 있는 동족마을에는 지붕이 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청조대에 만들어진 이 풍우교는 다리이지만, 그 아래에서 쉬기도 하고 중요한 일이 있을땐 회의도 하며 축제의 행사장으로도 이용됩니다.

 

 

 

3. 영국의 타워브리지

 

템스 강에 있는 타워브리지는 영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의 하나입니다. 다리 아래로 배들이 지나가면 다리가 높이 들어졌다가 다시 내려와 합쳐지는 과정이 더욱 인상깊습니다.

 

 

 
 
 
처음 만들 당시 런던탑과 어울리게 지어야 한다는 의견을 무시하고 이러한 중세 고딕 풍을 고집했다고 하지요.

 

 

 

4. 이태리의 베키오 다리


이테리 피렌체의 아로노강 위에 만들어져 있는 베키오 다리 역시 오래된 명물인데요. 이 다리는 유럽에서 제일 오래되었다고 하지요. 이 베키오다리에는 옛날에는 푸줏간 노점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귀금속 상점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