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8가지 맛 팔색 삼겹살!

by :매니아: 2015. 6. 14.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지난주에 의정부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친구가 강력추천해서 의정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
고기도 먹고 간단하게 술도 한잔하고
완전 폭풍수다도 떨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의정부 맛집 팔색삼겹살은 실내가 아주 깔끔하고
수다떨기에도 아주 적당한 분위기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조용한 것도 아닌
적당히 시끌시끌한 분위기가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저 동그란 의자 너무 특이하죠?
저의자가 은근히 편해서 집에도 저런거 하나 사고 싶더라는~


 



의정부 맛집 팔색삼겹살이라는 이름답게
8가지 삼겹살이 나오더라구요~
이런곳은 완전 처음인데요~ㅎㅎ
인삼 와인 솔잎 마을 허브 커리 된장 고추장
이렇게 8가지의 맛이랍니다
구워놓ㅎ으니까 진짜 각자 다른맛이 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삼겹살을 주문하니까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완전 푸짐하죠?
이게 공짜래요~ 정말 믿을수 없어요 와우~





해물ㄷ이 완전 푸짐하게 들어가서 인지 
국물이 정말 진하고 시원하고 얼큰하더라구요~
밥과 먹어도 맛있겠지만
안주로도 완전 딱이었어요~
머곡 또 먹고 자꾸만 먹고싶은 그런맛~
찌개라고 하기에는 전골같았어요~






삼겹살이라서 그냥 저희가 구울생각이였는데
직원분이 8가지 삼겹살을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또한 고기를 구우시면서 김치 콩나물 버섯등도
푸짐하게 올려주셨어요~
역시 고기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두배가 되는~


 


장난친다고 촬영했지만 이렇게 보니
침이 꼴깍 넘어가는 소리와 비쥬얼!~
지금봐도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8가지 맛의 삼겹살과 해물 된장찌개~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맛도 맛이지만 궁합이 너무 잘맞는 메뉴들~
또한 김치와 콩나물하고 같이 먹으면
더 별미죠? 가격도 착한데 맛까지 완전 맛있음~

참 불판을 닦을때 무를 사용하시던데
여쭤보니 양념같은것도 덜타게 하고 
고기돟 부드럼게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드러웠나봐요~





8가지 삼겹살이 그마다 소스에 따라
정말 맛이 다 틀리더라구요~
허브삼겹살은 허브향이 솔솔 올라오고
입안 가득 하브향이 가득한거 같았어요~
된장과 고추장 삼겹살은 아무래도 맛이 짭쪼름 하구요~
소스가 필요없을 정도였어요~




의정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는 고기도 안구워서 편하고
다구워주시면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수다떨면서 먹기만 하고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거 같아요~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를텐데 밥까지 추가해서 된장찌개랑 먹었다는
의정부에 맛있는집 찾으신다면 망설임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유맛집 고기무한 하이미트  (0) 2015.06.15
건대맛집 무한리필감자탕 홍뽕  (0) 2015.06.14
용인맛집 교동짬뽕  (0) 2015.06.12
영등포맛집 양꼬치구이 램아트  (0) 2015.06.07
신림맛집 한가네 숯불갈비!  (0) 2015.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