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습관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

by :매니아: 2016. 4. 25.
반응형

생활습관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

 

예전 CF중에 깨끗하고 맑게 자신 있게! 라는 광고를 접한 적 있으셨을 거예요

여성들이 원하는 빛나는 피부, 이제 여성들뿐 아니라 남성분들도

깨끗하고 맑게 자신 있게를 외칠 수 있는 피부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는데요

오늘 생활습관만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좋은 피부 만들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이 매우 중요 하답니다

 

01. 추운 겨울 철이라고 과도한 히터 사용은 금하세요

02. 꾸준한 각질제거는 피부 청결을 유지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03. 평상시에 청결하지 못한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세요

04. 깨끗한 클렌징은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05. 자외선차단제, 여름뿐 아닌 사계절 모두 필수로 발라주셔야 해요

 

생활습관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

 

 

피부는 어떻게 관리 하느냐에 따라 결정 된다고 말해도 될 만큼

관리가 중요 합니다 간혹 주위를 둘러 보면 피곤하다는 이유 만으로

세안을 게을리 하거나 피부의 잔여물을 깨끗이 클렌징 하지 않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절대 그러시면 안된답니다

 

 

 
 
 

또한 피부의 영양공급은 필수 이예요 건조한 피부는 노화가 빠르기 때문에

자칫 하면 피부의 노화를 빠르게 진행 시키는 게 바로 본인이 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떻게 수분 관리를 해야 하나요?

 

하루에 물을 1.5L 이상 마셔주셔야 하고,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시고

세안 후에는 바로 바로 수분공급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하루에 평균 7-8시간은 충분히 주무셔 주시는 것이 중요 하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해 주세요 또한 세안 후에는 수분공급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듬뿍듬뿍 발라 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생황습관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작은 생활속 실천으로 깨끗한 피부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