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4박5일 일정 가능한 추천 해외여행지

by :매니아: 2016. 5. 27.
반응형

 

4박5일 일정 가능한 추천 해외여행지

 

 

휴가나 연휴를 이용한 외국여행을 짤때 가장 중요한 프랜 기초가 바로 일정에 맞는 해외여행지를 고르는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히나 20대에서 30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4박5일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를 골라보기로 합니다.

 

여행 TIP

4박 5일 일정의 여행은 가까운 동남아의 경우에는 넉넉하게 휴양을 겸하여 다녀올수 있고, 유럽이라도 관광하기에 섭섭하지 않게 다녀올수 있는 여유있는 여행일정입니다. 비행시간을 줄이고 힐링을 위한 휴양여행을 원한다면 동남아쪽을, 일정이 다소 벅차더라도 아직 둘러보지 못한 여행지를 선택하고 싶다면 유럽등을 추천 여행지로 꼽아볼수 있습니다.

 

》하와이

 

비행시간 만으로 약 9시간 가량 소비하지만 명성이 무색하지 않게 만족감이 높은 여행지로 소문나 있습니다. 허니문 여행지로 오랫동안 부동의 일순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복 비행기를 이용하면 비행 마일리지도 넉넉하게 쌓이므로 다음 여행에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유럽 안의 프랑스 파리

 

유럽여행을 전체적으로 일주하는 일정은 소화할수 없지만 유럽의 어느 한곳이라면 4박5일 일정이라도 다녀올수 있습니다.

 

 

 
 
 
특히나 프랑스 파리의 경우 선호하시는 여행객들이 많기 때문에 비행시간이 12시간 남짓 걸림에도 불구하고 4박 5일 일정의 자유여행 상품들이 생각외로 많이 출시되어 있는 편입니다. 구석구석을 보자면 일주일도 부족하겠지만, 유럽이 처음이라면 모처럼 생기는 긴휴가 일정을 놓치지 마세요.

 

뉴질랜드 남섬

 

호주에서 1,699km 떨어져 있는 뉴질랜드는 산이 많은 섬으로 지형이 뛰어나게 아름다워 대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여행지입니다. 만년설을 지니고 있는 높은 산들이 특징적이며 피오르지형이 자연이 주는 환상을 느끼게 해줄수 있습니다. 다만 비행시간만 11시간 20분 남짓 걸리는 점 때문에 여행일정이 조금 벅찰수 있다는 점을 가만해야 합니다.

 

프라하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는 아름다운 건물들의 향연으로 우리나라의 드라마에서 자주 보이는 여행지입니다. 야경이 아름다우며 유럽사진에 주로 보이는 붉은 지붕의 경우 대부분 체코사진인 경우가 많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11시간 남짓 걸리며 유럽의 다른 여행지보다 물가가 훨씬 저렴해서 여행비용절감 효과를 누릴수 있어 유럽 안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4박5일 해외여행 추천 코스라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