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나홀로 자유여행 비용 싼 항공권 & 호텔 숙소 계산

by :매니아: 2016. 8. 3.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나홀로 자유여행 비용 싼 항공권 & 호텔 숙소 계산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는 키나발루 산과 아름다운 산호초 및 열대어를 볼수 있는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여행지입니다. 가족이나 연인에게 특히 좋은 휴양지로 꼽히기에 오늘은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비용을 알아보고 직항으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저가 경비 및 저렴한 코타키나발루 호텔 추천 가격을 조사해 봅니다.

 

 

※  예산짜기 팁!!

코타키나발루의 숙소는 되도록 시내에 잡아 이동경로를 최소한으로 잡고 가격이 저렴한것보다는 관광지로의 이동이 손쉬운지를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식사가 숙소에서 가능한지를 꼼꼼히 체크합니다.

 

 

▶  식사비

 

코타키나발루의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다는 의견도 많지만 사실 식사비는 최소 6링깃 정도를 잡으시면 됩니다. 드시는 밥의 구색이나 종류에 따라 밥값은 다를수 밖에 없지만 럭셔리한 64링깃짜리 음식이 아니라면 보통 10링깃으로 잡아도 우리나라 돈으로 약 3천원 살짝 넘는 비용을 책정할수 있습니다.

 

 

 

 
 
 

 

 

▶  비행기티켓

 

코타키나발루까지 비행기표는 직항과 경유항의 가격이 그닥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코타키나발루 직항 가격이 저렴할때가 많습니다.

때문에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울 예약하실때에는 저가로 나오는 할인항공권을 타켓으로 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하는것이 훨씬 싸게 비용을 책정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땡처리항공권은 가격비교사이트를 자주 들여다 보고 빠른 결재처리를 해야 한다는 등의 단점이 있기도 하니 유의합니다.

 

 

▶  교통비

 

 

코타키나발루의 교통비는 비싸다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들쑥날쑥한 요금 책정은 가끔 바가지 요금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풍기게 한다지요. 때문에 숙소가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교통비 때문에라도 옴짝달짝 못하고 리조트내 시설에서만 식사와 놀이를 해결할수도 있다는 극악의 상황을 상상해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상상이겠지만이요.

보통  택시를 타면 15링깃을 당연하게 지불하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15링깃이면 한국돈으로 5천원 약간 안되는 금액입니다. 여기에서 거리가 조금이라도 멀면 비용이 더욱 커져 20링깃이나 30링깃을 지불하게 됩니다. 밤에 택시를 타면 할증이 붙기 때문에 이 비용도 생각해두어야 합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의 이동거리가 멀다면 이렇게 저렇게 들어가는 교통비도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비용으로 생각해두어야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