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주 시드니까지 비행시간 자유여행 코스에 좋은 가볼만한곳 추천

by :매니아: 2016. 8. 1.
반응형

 

 

호주 시드니까지 비행시간 자유여행 코스에 좋은 가볼만한곳 추천

 

 

 

 

 

대자연의 광활함을 느낄수 있는 호주는 자유여행객들이 천혜의 자연에서 여러 레포츠활동을 할수 있기에 더더욱 유명한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유학생부터 이민을 원하는 분들까지 여러 목적으로 호주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호주 비행시간을 알아보고 호주 여행 코스 가운데에서도 특히 가볼만한곳 위주로 알아봅니다.

 

비행시간

한국에서 호주 비행시간은 10시간 가량 걸리기 때문에 장거리 비행에 대한 단단한 준비를 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직항의 경우이고, 경유를 이용할때에는 일단 한국에서 비행기를 갈아탈 3국까지의 비행시간을 계산하고 나서 호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체류하는 시간 그리고 마지막으로 10시간을 더하면 호주까지 비행시간을 계산할수 있습니다.

 

여행지

 

》그레이트오션로드

 

세계에서 제일 아름답다는 해안도로로 파도가 만들어낸 절경의 해안바위와 절벽이 놀랄만큼 인상적인 장관을 연출합니다. 경이로운 이 절경은 세계 10대 명소로 꼽히고 있으며 원래 12사도 였다고 하지만 현재는 8개만 남아있다고 하지요.

 

필립 아일랜드

 

페어리 펭귄의 주요서식지라는 아름다운 필립 아일랜드는 멜번으로부터 남동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조그맣다는 펭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볼수 있지만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머릿속에 남겨진 이미지로만 기억할수 있다는 점이 아쉽지요.

 

블루 마운틴

시드니의 근교 카툼바에 위치하고 있는 블루 마운틴은 숲과 협곡이 이루어내는 아름다운 장관을 볼수 있는 산입니다. 이곳을 하루동안의 호주 여행 코스로 잡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닉월드로 가서 케이블카 및 열차를 활용하여 좀더 쉽게 블루 마운틴을 감상할수도 있는데요. 산을 덮은 유칼립투스 나무에 햇빛이 듬뿍 쬐이면 푸른빛이 나는 안개 현상이나서 더더욱 신비로움을 갖춘다고 한답니다.

 

본다이 비치

 

시드니에서 제일 유명한 비치로 이곳의 파도는 서핑의 중심지라고 불리울정도로 높은 파도를 자랑합니다. 겨울에 이 본다이 비치에 가더라도 파도가 바위에 달려들며 부서지는 시원스러운 경관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시드니에서 관광중이라면 버스로 20분 가량만 달리면 쉽게 만나볼수 있는 해변입니다.

 

 

 
 
 

 

포토스테판 (포토스티븐스)

 

사막과 해변이 연결되어 있는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곳으로 사막의 특이한 지형을 이용하여 모래썰매를 타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약 3시간 가량 달려가면 만나볼수 있는데요. 돌고래투어와 함께 연계되어있어 좋지만 여름에 가면 사막인만큼 더위에 허덕이게 될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합니다.

 

울릉공과 키아마

 

울릉공은 하얀색 등대가 있는 작은 항구와 고운 백사장이 있는곳인데 키아마와 함께 연계되어 호주 가볼만한곳으로 꼽힙니다. 울릉공의 경우 행글라이더 포인트에서 보이는 전경이 정겹고 예뻐서 더더욱 유명해 졌고, 키아마는 블루홀로 유명한데요. 파도가 분수처럼 솟아오르는 특별한 지형을 가지고 있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손에 꼽히는 명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