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크로아티아 자유여행 알뜰 경비 항공권 및 호텔 숙소까지

by :매니아: 2016. 7. 30.
반응형

 

 

 

크로아티아 자유여행 알뜰 경비 항공권 및 호텔 숙소까지

 

 

 

 

유럽인들이 제일 사랑한다는 휴양지인 크로아티아는 붉은 지붕이 아름다운 로맨틱한 여행지 입니다. 크로아티아에서도 선호되는 자유여행지는 두브로브니크, 자다르, 스플리트 정도인데요. 최근 젊은이들의 배낭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크로아티아 여행경비를 알아보고 비용면에서 절약되는 크로아티아 항공권 및 호텔 숙소 예약 가격까지 대략적인 사항을 체크하여 봅니다.

 

 

여행시기

5월에서 9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고 이 가운데에서도 7월과 8월은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수기입니다. 이시기의 크로아티아는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바가지를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식사비용

 

크로아티아의 음식값은 5에서 15유로 정도인데, 대략 6천500뭔에서 1만 8천 800원 가량의 한국돈을 뜻하며 이 기준으로 대략적인 하루 밥값과 교통비를 계산한다면 5만원에서 7만원 정도를 일일 소요 크로아티아 여행경비로 계산하면 대략의 감이 올것입니다.

 

비행기표

 

 

크로아티아 항공권의 경우 직항은 없고 1회 경유 비행기티켓이나 2회 경유 비행기티켓을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까지의 대략적인 저가 항공권은 100만원 초반대에 잡혀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비용절감의 관건일것입니다. 더불어 왕복 항공권 예약 가격을 계산할 때에는 반드시 tax비용 역시 크로아티아 자유여행경비로 책정하여 계산합니다.

 

 

 
 
 

  

 

숙박

 숙박비용의 경우 등급에 따른 가격차이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크로아티아 호텔을 기준으로 1인 1박 1객실을 기준점으로 잡고 7월말일 숙박시에 해당되는 금액을 알아보았더니 다음과 같았습니다. 본인의 여행일정에 따른 숙박일수를 계산해보면 충분한 비용을 예상할수 있을 것입니다.

 

 

경비 계산 팁

주요 관광지 이용 요금이 생각외로 저렴한 곳이 많거나 무료 관람할수 있는 곳들이 많아 자유여행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숙소나 음식의 경우 구시가지는 호텔과 음식값이 모두 비싼 편입니다. 때문에 시내를 벗어날경우 좀더 싸게 호텔을 이용할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2명이 함께 움직일경우 숙박비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동행할 친구를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