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 여행 알짜 팁 한국에서 괌 도착 비행시간

by :매니아: 2016. 7. 29.
반응형

 

 

괌 여행 알짜 팁 한국에서 괌 도착 비행시간

 

 

 

 

 

직장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휴양지로 괌은 늘 베스트에 꼽히곤 합니다. 휴양을 즐기기에 너무 좋은 날씨와 편의시설들이 가족이나 커플이 함께 다녀와도 좋을뿐더러 아기물품을 브랜드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 태교여행지로도 꼽히는곳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한국에서 괌 비행시간 및 일정짜기에 용이한 괌 여행 팁을 알려드려 봅니다.

 

기후와 날씨

섬나라인 괌인 열대기후를 가지고 있어 연중 온도 변화는 거의 없습니다. 굳이 계절의 변화를 꼽아보라면 1월에서 2월이 겨울날씨라고 볼수 있고, 7월에서 11월이 우기라고 스콜현상이 좀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휴양지라는 말답게 겨울인 1월이나 2월은 아침 저녁 온도가 20도 안팍이며 한낮의 기온은 30도를 넘기기에 굳이 겨울이라 표현하기 어렵고 우기인 7월에서 11월에는 스콜현상으로 소나기가 있지만 짧고 해가 금세 나오기에 계절을 따져 여행시기를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비행시간

 

괌까지 비행시간은 4시간 15분에서 30분 가량 걸립니다. 괌은 직항과 경유 노선의 항공권을 이용할수 있는데 만약 경유할시에 한국에서 괌 비행시간은 늘어날수 있습니다. 경유항공권의 매력은 저렴한 가격에 있지만 괌의 경우 직항과 경유항의 가격차는 없거나 직항이 더 저렴할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입국시 알아둘점

 

괌은 미국령이라는 점을 꼭 기억해두세요.  일반적으로 무비자시 45일 안으로 체류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비자 발급 거부가 되었던 경험자의 경우 입국거절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아합니다. 리턴티켓을 잃어버렸을 경우 현지에 입국이 안될수도 있다는점을 괌 여행 팁으로 알아두세요.

 

》성수기와 비수기

 

따로 괌 여행시기를 잡을 필요는 없을정도로 계절은 완벽하지만 굳이 성수기를 잡자면 일본, 한국의 방학시즌 및 휴가철이나 휴일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일본의 휴가기간인 4월말에서 5월초와 방학시즌이나 휴가시즌인 7월말에서 8월 중순에는 관광객들이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해 두지 않으면 숙소나 리조트 예약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또한 12월 말에서 1월초는 신년맞이 휴가시즌이기에 호텔이나 pic 등을 미리 예매해두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