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번지점프만을 위한 여행은 어떨까?

by :매니아: 2017. 8. 30.
반응형

 

 

 

 

번지점프만을 위한 여행은 어떨까?

 

 

 

 

 

 

 

번지점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행하기전 어떤 액티비티를 신청할까라는 고민을 하던중 번지점프가 있다면 반드시 꼭 계획을 잡는 분들이 있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세계에서 유명한 번지점프 장소를 몇군데 소개하여 드려볼까 합니다.

 

 

 

 

1. Royal Gorge Bridge

 

미국 콜로라도에 위치한 로얄 조지 브리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번지점프대로 유명합니다.

 

점프대에 올라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아마도 아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높은 만큼 번지점프를 하는 시간도 길수 밖에 없는것도 사실일 것입니다.

 

 

 

 

2. Verzasca Dam

 

스위스 Ticino에 있는 베르차스카 댐은 야간점프로 유명한 곳입니다.

 

어둠속에서 달빛을 보며 떨어지는 기분은 마치 박쥐나 드라큐라가 된듯 으스스하지 않을까라는 상상을 해봅니다. 또한 이곳은 '007골든아이'에서 제임스 본드가 점프했던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3. Altopiano di Asiago

 

알토피아노 디 아지아고 번지점프는 이탈리아의 빈첸자에 있는데요. 2인번지점프로 이름난곳이라고 해요.

 

 

 
 
 

뛰어내리는 공포를 연인과 함께 극복해내는 스릴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4. Bhote Kosi

 

네팔의 The Last Resort라는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보테코시 번지점프는 네팔 수도인 카트만두에서 대략 3시간정도의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테코시 강위쪽으로 긴 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 자연그대로의 품안에 번지점프로 뛰어듭니다. 이곳은 안전시설이 부족하다는 점이 더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고는 한번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