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여행 5월부터 8월 추천 여행

by :매니아: 2024. 5. 17.
반응형

해외여행 5월부터 8월 추천 여행

 

 

한 해가 시작될 때면, 연휴부터 확인해보는 여행자들이 많을 것이다. 공휴일은 언제인지, 연차는 몇 개를 써야 할지 파악 후, 단기 또는 장기 여행을 세울 수 있으니 말이다. 5월부터 8월까지 공휴일와 연차 추천은 물론, 어디로 떠나면 좋을지 소개한다.

 

 


추천 여행지 5곳

괌, 미국령

“3박4일 또는 5박6일 추천”

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쇼핑과 휴양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여행지, 괌. 4시간 정도의 단거리 비행 여행지라 3박 4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도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렌터카로 괌 남부와 북부 구석구석 관광 명소를 둘러보자. 멋진 풍경을 원 없이 감상할 수 있는 관광 명소들이 많아서, 눈이 정화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사랑의 절벽, 파세오 공원, 아가냐 대성당, 에메랄드 벨리, 피시아이 전망대, 솔레다드 요새 등이 대표적인 괌 관광 명소. 특히, 이파오 비치에는 GUAM 조형물이 있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 찍기 좋다.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을 푸짐하게! 가성비 좋게! 즐기자. 햄버거 맛집으로는 햄브로스, 애플비스, 도스버거 등이 있다. 스테이크 맛집으로는 프로아, 롱혼스테이크 하우스, 론스타 스테이크 하우스 등을 추천한다. 그리고,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괌 브런치 맛집을 찾는다면 아이홉, 투레카페, 크랙드 에그 등을 검색해보자. 쇼핑 중 잠시 쉴 때 괌 GPO의 시나몬 디저트를 맛보는 것은 필수 아닌 필수.

“투몬 비치와의 접근성 좋음” “시내쇼핑하기 좋은 위치” “한식이 있는 호텔조식” “인생샷 가능한 인피니티풀” “메인풀과 키즈풀” “가성비 좋은 괌숙소
괌 여행 예산을 절약 하고 싶다면?

괌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인 만큼, 국내 통신사 또는 카드사의 제휴 할인 및 무료 쿠폰 등이 제공되는 관광 명소 또는 식당들이 있다. 사용하는 통신사 및 카드사의 이벤트를 꼭 확인해보자.   

 

오클랜드, 뉴질랜드

“4박5일 또는 6박7일 추천”

직항 노선으로 떠날 수 있는 뉴질랜드 최대 도시인 오클랜드. 오클랜드는 뉴질랜드의 북섬과 남섬 중 북섬에 있다. 오클랜드는 도시 여행지로 오클랜드와 함께 근교 도시까지 여행하기 좋다.

오클랜드 여행은 퀸스트리트에서 시작해보자. 오클랜드 번화가인 이곳은 식당, 카페, 백화점 등이 밀집되어 있다. 또, 곳곳에 바로크양식의 옛 건축물들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도 함께 느껴진다. 오클랜드 유명 관광명소로는 오클랜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타워, 하버브릿지, 오클랜드 박물관, 오클랜드 동물원, 에덴 공원이라 불리는 화산 화산구인 마운트 이든이 있다.

오클랜드 근교 여행지까지 이곳저곳 둘러보고 싶다면, 렌터카를 이용하자. 도심 관광명소들은 대중교통으로도 큰 불편함이 없다. 하지만,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오클랜드 근교 여행지를 둘러보려면, 렌터카가 정답이기 때문. 오클랜드 근교 여행지로는 검은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서핑의 메카-피하비치, 오묘한 물빛이 인상적인 지열온천지대 – 와이오타푸도 있다. 또, 푸르른 하늘과 드넓은 잔디밭, 한적한 비치까지 눈이 정화되는 셰익스피어 리저널 파크도 둘러보자.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자프레임 포토 스팟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오클랜드 가성비 호텔” “스카이타 인접” “관광지 접근성 용이”
시간적 여유가 많은 오클랜드 여행이라면?

– 오클랜드와 호주 도시를 함께 여행해보기

– 오클랜드와 근교 여행지(북섬 여행)를 함께 여행해보기

– 시드니 경유 노선을 이용하여, 오클랜드와 시드니 두 곳 다 여행해보기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3박4일 또는 4박5일 추천”

산과 바다와 같은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환상적인 선셋을 만나 볼 수 있는 말레이시아 휴양지 – 코타키나발루. 휴양, 자연 친화적인 액티비티, 관광 등 다양한 형태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대가족 여행지, 신혼 여행지, 태교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다.  

 

 

더 맑고 깨끗한 바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호핑투어(섬 투어)를 추천한다. 코타키나발루는 해변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에서 푸르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 삼아 여유롭게 휴양만 즐겨도 사실 즐거운 곳이다. 하지만, 호핑투어를 떠나면, 지상낙원과 같은 풍경을 만나볼 수 있고, 스노클링 포인트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스노클링 말고도, 바나나보트, 카약,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 액티비티도 있다.

등산 애호가라면, 키나발루산 고산 트래킹을 경험해보자.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곳이다. 보통 1박 2일 코스로 진행되며, 산속 산장에서 잠을 자고 다시 정상까지 갔다가 하산하는 코스이다. 이런 등반이 부담스럽다면, 전망대, 아이도 함께 할 수 있는 캐노피 워크웨이 트래킹 코스, 유황 온천 등으로 구성된 데이 투어 상품을 이용해봐도 좋을 것이다.

“코타키나발루 호캉스 호텔” “오션뷰 객실” “대형 수영장과 슬라이드” “프라이빗 비치” “인피니티 풀” “탄중아루 선셋”
 

파리, 프랑스

“4박5일 또는 6박7일 추천”

낭만과 예술의 도시 – 프랑스 파리는 프랑스 대도시 여행지로,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유럽 여행지이다. 또,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유명 명소, 여러 박물관이나 미술관, 다양한 식당과 카페들로 눈, 입 모두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다.

‘파리 뮤지엄 패스’로 관광명소는 물론, 박물관과 미술관도 방문해보자. 베르사유 궁전, 에투알 개선문, 판테온, 퐁피두 센터와 같은 유명 관광명소에서 이 패스로 입장 가능!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피카소/로댕 미술관과 같은 유명 미술관이나 박물관도 입장이 가능! 입장권을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파리의 멋진 야경을 만나 볼 수 있는 야경 명소들을 방문해보자. 몽마르뜨 언덕과 에투알 개선문은 낮에 방문해도 예쁜 명소이지만, 에펠탑 뷰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에펠탑 전망대 역시, 많이 찾는 야경 명소이다. 파리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에펠탑 2층에 있는 레스토랑도 추천한다.

“개선문뷰 호텔” “교통 편리” “상젤리제 거리 코앞” “테라스에서 조식”
 

크라비, 태국

“3박4일 또는 4박5일 추천”

천혜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태국의 보물 같은 여행지, 크라비(Krabi). 저렴한 물가는 기본! 가성비 숙소부터 5성급까지 다양하기에 본인의 여행경비에 맞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태국 휴양지이다. 또, 숙소의 위치와 여행 목적에 따라, 여유롭고 한적하게 또는 활기차고 북적이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나볼 수 있는 관광 명소나 인근 섬에서 크라비의 매력을 느껴보자. 이곳에는 자연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호수 – 에메랄드 풀이나 자연 온천(핫스프링)과 같은 관광명소. 또, 홍섬, 포다 섬 등 맑은 물과 모래사장이 있어, 스노클링이나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인근 섬이 많다. 렌터카를 빌려서 개별 여행을 즐길 수도 있으며, 투어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리조트에서 진정한 휴양을 즐겨보자. 많은 사람이 찾는 아오낭 비치 쪽 숙소에 머물면 활기차고 번화한 느낌의 크라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을 원한다면, 끌롱무앙비치 탑켁비치에 있는 리조트를 추천한다.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5성급 대단지 리조트들이 많으니 말이다.

“클롱무앙비치” “크라비 호캉스  숙소”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 “2개의 인피니티 풀” “키즈 클럽” “도보거리 편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