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맛집::홍대닭갈비 신미경홍대닭갈비 치즈퐁당닭갈비

by :매니아: 2015. 4. 19.
반응형
 

치즈등갈비가 대세지만
치즈닭갈비의 인기 또한 장난이 아니죠~~~>_<


 



홍대 여기저기 골목을 쏘다니며
굶주린 배를 어찌하면 맛있게 채울까 하며
둘러보던 차에 "치즈퐁듀닭갈비"라는 문구를 보자마자
홀린듯 방문한 홍대 신미경홍대닭갈비~

moon_and_james-6 




딱 올라가자마자
여름에 오면 참~좋겟다라는 생각하게 만드는
야외테이블~~♡




체인점도 많네요~
그러고 보니 제가 얼마전 방문한 독산점도 있어요!!!+_+
거기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다시 새록새록 나서
바로 홀로 들어갔습니다!!




닭갈비 세계화를 노리는 홍대맛집 신미경홍대닭갈비~ㅎㅎ

moon_and_james-4

정말 사훈에 맞게 외국인에게 색다른 닭갈비를
조금이나마 부담없이 먹을수 있도록 
영어와사진으로 표기된 메뉴판도 따로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센스짱~~




단체손님이나 학생들에겐 10& 할인까지 해주시네요~!!+_+
완전 짱짱!!!




기본상차림으로 맛있는 양념에 잘버무려진 상추와
들깨 드래싱이 정말 맛있는 샐러드까지~~~




매운닭갈비가 주메뉴이기 때문에
시원~한 동치미도 나오네요~~~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2 


 

독산점 처럼 기다리는 동안 계란후라이를 해먹을수 있도록
불을 켜주시고 인원수에 맞게 날계란을 주셨습니다~!!

 


기름이 모잘랐던지 모양이 안이빳지만 ㅠㅠㅠ
살짝 반숙이라그런지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ㅎㅎ




매운걸 잘 못먹는 친구를 위해 주문한 사이다~~
킨 사이다가 나오네요 ㅎㅎ
완전 오랜만.ㅋㅋ




다음으로 치즈가 나왔어요~!!ㅠㅠㅠ
우와~~양을 보고 완전 깜놀!!!+_+ㅋㅋㅋ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모짜렐라치즈와체다치즈가 푸짐푸짐~




홍대맛집 신미경홍대닭갈비는 닭갈비가 초벌되어 나와서
금방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여기도 깻잎향이 장난 아니에용 ㅎㅎ




같이주문한 우동 사리도 양념이 되어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여기에 치즈까지 올리니 정말 먹음직 스럽죠!?!?ㅠㅠㅠ




오동통한 우동사리~~~+_+

제가 먹고온거지만 다시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힝ㅠㅠ




치즈가 다 녹았네요~완전 쭈욱쭈욱~~>_<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1 

체다치즈~모짜렐라치즈~그냥 같이먹어도 맛있는 치즈~~+_+
치즈매니아님들께 완전 강추해영 ㅎㅎ




게다가 전통 무쇠주물판이라서 눌러붙기는 커녕 코팅까지 벗겨질 염려가 없다고해요~~!!>_<

이렇게 불판에까지 신경쓴 홍대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아서 처음엔 조금 기다렸지만...
초벌되어 나오고~양념되어 나와서 그런지 손님들이 금방 빠지더라구요~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영~~!!ㅎㅎㅎ

다음에 홍대가면 꼭!!또 가려고 해요!!>_<
이웃님들도 근처가시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moon_and_james-74



홍대신미경닭갈비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7-2
예약문의 : 02-2245-5222
영업시간 : 11:00~02:00 ( 금,토,공휴일 )
1:00~23:00 ( 일,월,화,수,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