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맛집 : 애슐리 퀸즈 (Ashley Queens)

by :매니아: 2015. 4. 19.
반응형
애슐리퀸즈 압구정점은 압구정역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이나 소문으로나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고 했었는데, 예약을 하고 가려니
평일 점심은 웨이팅이 5~10분 이내라고 해서 그냥 갔어요!


정말 웨이팅 줄이라고는 찾아볼수 없었음 ㅎㅎ
웨이팅이 길때는 2시간 리밋이 있다고 합니당!
웨이팅 없을때는 괜찮은가봐요 ^^

 


가격은 평일 런치 19900원
평일 저녁 29900원
저는 집앞에 빕스가 있어서 종종 가곤하는데 빕스보다 훨~씬 괜찮은것 같아요! 빕스가 더 가격도 비싸고ㅠ


애슐리퀸즈의 내부입니다!
이 가격대의 뷔페 중에 정말 괜찮은 것 같다고 느꼈어요!!!
되게 넓고 크죠~!
단체로 오신 손님들도 많고 데이트하러 온 손님들도 많았어요 ㅎㅎ


제가 담은 음식들을 공개합니다!
제가 잘 먹을 줄만 알지 음식을 예쁘게 담는 법을 몰라서...ㅠㅠ
실제로 보면 10배 더 맛있어보여요ㅠㅠ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연어초밥이랑 낙지?초밥!


해물우동도 맛있었는데
다른 맛있는 음식들이 더 많아서 남긴 것 같아요!


그리고 중식!!


그리고 피자와 파스타!!
일반 애슐리와는 다르게 훨씬 다양합니당!
피자가 세종류인가 네종류 있었고
파스타고 다섯종류 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피자는 고르곤졸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


그리고 제가 원래 더 잘먹는데..
요즘 위가 줄어서..양이 줄었네요ㅠㅠㅠ흑..
놀라워라..!
디져트는 또 어떻게 먹지..
다먹어보고싶은데.
라는 생각을 가지고 디져트도 담아왔습니당ㅎㅎ
저기서 오레오랑 크림이랑 함께 담은 디져트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레페님 등쟝★.★
진짜 바나나 시럽이랑 너무너무너무 내눈앞에서 바로 구워서 해주는데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ㅠㅠ
아침을 기분좋게 먹방 포스팅으로 시작하는데 배고파 미치겠네요..ㅠㅠ


더 먹고싶지만..더이상..안될거같아서..
아 내가 이정도 밖에 안됐었나..
정말 자존심이 강하지만 저거 점심에 먹고 저녁도 못먹었다능..ㅠㅠ
너무너무 행복하게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저희는 이제 공부하러 갔습니당♥.♥
과연 공부가 됐을까요? 잠부터 자고 시작했습니다 ㅎ하하.


애슐리 퀸즈 안뇽~
진짜 이 런치 가격대에 이렇게 괜찮은 뷔페 진짜 강추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