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갈만한 자유여행 필수 코스

by :매니아: 2016. 7. 10.
반응형

 

 

일본 오사카 갈만한 자유여행 필수 코스

 

 

 

 

 

 

 

 

자유여행을 즐기기 좋은 일본 관광명소 중에 오사카는 교토와 더불어 볼거리가 많기로 유명합니다. 주로 2박3일이나 4박5일 일정으로 다녀오게 되는 배낭여행객들이 많지만 짧게는 1박2일 길게는 5박6일까지 짧아도 길어도 빼곡하게 가볼만한곳들을 정리할수 있는 만족도 높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 갈만한곳들 중에서도 꼭 가보면 좋은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명소들을 꼽아보기로 합니다.

 

▶ 오사카를 여행하는 이유

쇼핑의 중심지라 칭할수 있는 오사카는 홍콩이나 태국을 넘는 경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다양한 엔터테인먼튼 시설이 많고 전철로 90분 가량만움직이면 쿄토에 있는 세계유산이나 사찰등을 관광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의 관서 지방을 둘러보기위한 거점이라 해도 무방하지만 오사카만을 여행하더라도 볼거리가 충분한 명소 입니다.

  <- 신사이바시

오사카 여행지

오사카 관광지는 몹시 다양합니다. 일본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책자나 달력 등에 꼭 출현하는 오사카성도 그중 한곳이지요.

또한 아쿠아리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공중정원전망대,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미나미, 스미요시 타이샤, 케마사쿠라노미야 공원, 국립 분라쿠 극장 등 캐면 캘수록 다니면 다닐수록 많은 오사카 갈만한곳 들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추천 명소

오사카성

 

오사카의 상징인 오사카성은 대표적인 일본 관광지라 할수 있어요.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을 통일하고 만든 성이었다는데 소실과 재건의 과정을 거쳐 지금의 오사카성이 되었습니다.  1층에서 7층까지 역사자료간으로 그당시의 무기등을 관람할수 있고 8층에는 오사카 공원을 조망할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도톤보리

 

오사카의 번화가는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를 대표격으로 예를 들수 있는데요. 특히 이곳 도톤보리의 야경은 오사카의 명물이 되었습니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유난히 독특한 간판이 많은데 특히 구리코맨라는 전광판은 두톤보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전광판이 되었지요. 오사카와 구리코맨(우리말로 건강맨)은 우리가 흔하게 볼수 있는 오사카 관광사진중 하나일정도로 친숙합니다.

 

공중정원전망대

 

지상 173m의 우메다 스카이빌딩 역시 오사카 가볼만한곳 중의 한곳입니다. 건물 정상에는 공중정원전망대가 있는데 옥상전망대에 올라서면 360도를 조망할수 있는 야외전망대의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정상까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도 생각외의 재미를 건네주곤 하지요.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를 짤때 주유패스를 미리 준비한다면 요금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관광할수 있습니다.

 

 

 
 
 

 

》아쿠아리움

 

세계 최대 규모의 수족관으로 상어가 헤엄치는 광경을 발치에서 볼수 있습니다. 테마별 수족관과 더불어 터널형 해조 수조 아쿠아 게이트가 인상적이고 아름다운 해파리들을 감상할수 있어 마치 바다에 온냥 실감이 난다고 하지요. 세계최대급 태평양 수조라는 이름에 걸맞게 오사카 가볼만한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명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