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100만원으로 가는 해외여행, 저렴한 상상 이하 관광지

by :매니아: 2016. 7. 16.
반응형

 

 

 

 

100만원으로 가는 해외여행, 저렴한 상상 이하 관광지

 

 

 

 

 

가까운 일본과 중국에서 부터 동남아의 어디든 생각외로 저렴한 해외여행을 떠나실수 있습니다. 다소 막연하게 해외여행은 비쌀거야 라는 심리적인 압박감으로 휴가철을 그냥 보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100만원 해외여행 지역들과 몇가지 팁을 소개하여 봅니다.

 

▶ 100만원 이하 해외여행 TIP

* 저렴한 항공권 찾기

- 소요되는 경비의 대부분의 비율을 항공권이 차지합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위해 발품을 팔아보세요.  

물가가 싼 나라 고르기

 - 항공권이 더이상 다운이 안된다면 물가가 저렴한 나라를 여행지로 고르세요. 숙박비와 식비들의 절감은 여행경비를 줄여줍니다.

비수기를 적극 활용하기

- 성수기에 넘볼수 없었던 국가들도 비수기에는 만만한 가격으로 다운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수기라고 여행을 못하는 계절이 아니므로 적극 활용하여 여행을 떠나보세요.

  

 

 

 

  자유여행객들이 알아두면 좋은땡처리항공권 

 출발시간이 다가오는 항공권을 떨이로 값싸게 파는 것을 땡처리항공권 이라고 합니다. 출발시간이 임박할수록 가격은 점점 더 떨어지는 편입니다.

출발시간이 임박했는데 팔리지 않을 조짐이 보이면 항공사에서는 손해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남은 좌석을 채우려고 합니다. 이때 파격적인 가격으로 긴급모객 하게 되므로 이러한 땡처리항공권을 구입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을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땡처리항공권은 출발일 귀국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눈여겨 보셔야 하고 땡처리 항공권 가격 옆에 유효기간을 살펴보신후 주의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후 구입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행기간이 적절하다고 판단되어 가격이 저렴한 땡처리 항공권을 구입할수 있다면 여행경비절감에 크게 도움이 될것이지만, 대체적으로 이러한 땡처리 특가 비행기표는 뜨자마자 순식간에 판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행지들

 》일본

 

가까운 나라 일본은 비행기편이 많아 잘만하면 10만원대의 저가 항공권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사카나 후쿠오카의 경우 인기지역인 만큼 찾을수 있는 저렴한 항공권이 많지요. 그밖에도 일본의 어느 지역이더라도 100만원 해외여행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숙소도 많은 편이라 어떻게 여행하느냐에 따라 더욱 알뜰한 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태국의 방콕과 파타야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하는 여행을 원한다면 태국을 여행해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방콕과 파타야 역시 경유항공을 적극 활용하여 40만원대로 항공권을 찾을수 있습니다.

 

 》대만 타이페이

 

대만역시 100만원으로 해외여행 하기 좋은 나라인데요. 특히 관광하기 좋은 타이페이의 경우 저렴한 항공편들이 많아 30만원대의 항공권들을 찾아볼수 있지요. 먹거리와 온천여행을 위해 많이들 찾는 명소 입니다.

 

 

 
 

 

 》필리핀의 세부나 보라카이

 

필리핀은 물가가 저렴하여 저가 숙박시설을 활용하여 경비절감이 가능한 곳입니다. 왕복 항공권은 약 30만원에서 40만원선에서 찾아볼수 있습니다.

 

 》괌이나 사이판

 

괌이나 사이판 역시 휴가를 보내기 좋은 여행지임에도 왕복 항공료가 30만원 중반에 책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저렴한 해외여행을 고민중이라면 관심국가 리스트에 올려보세요.

 

잠깐!!!

생각외로 100만원 이하 해외여행지는 많습니다. 때문에 가격대를 먼저 생각하고 국가를 지정하기 보다는 가고 싶은 나라를 먼저 꼽은 후에 항공권을 검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목적지를 셋팅한후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여행을 떠나신다면 더더욱 마음에 꽉찬 여행을 하실수 있을 거에요. 경비절감의 최우선 과제는 항공권 선별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싼 항공권일수록 늘 같은 자리에 같은 가격으로 있지는 않답니다. 저렴할수록 순식간에 팔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약조건으로 현금선불 등등의 조건이 붙은채로 팔리기도 하는것을 긴급모객이나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