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싱가폴 통상 비행시간,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필수 일정

by :매니아: 2016. 7. 15.
반응형

 

 

싱가폴 통상 비행시간,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필수 일정

 

 

 

 

 

 

치안이 좋고 볼거리 및 관광지가 다양하여 인기있는 여행지인 싱가포르는 국가 전체가 섬이기 때문에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어 식도락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오늘은 여자혼자서도 충분히 다녀올수 있다는 가까운 여행지인 싱가폴 비행시간과 더불어 꼭 들러야만 하는 싱가폴 자유여행 일정 명소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여행 TIP

-º 싱가폴 대표 칵테일인 슬링을 드셔보세요. 싱가폴항공을 이용할경우 항공 기내에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º 세일기간을 이용하세요. 홍콩못지 않게 싱가폴도 90%까지의 할인율을 자랑합니다. 5월부터 2달 가량의 세일기간동안 오차드로드를 들러보세요.

-º 리틀인디아을 여행 일정에 넣으시려면 무스타파 쇼핑센터에서 히말라야 화장품(수분크림등)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답니다.

 

비행시간

한국에서 싱가폴 비행시간은 실질적으로 6시간 20분 가량 걸립니다. 싱가폴 시차가 약 한시간으로 한국보다 싱가폴이 1시간이 느립니다. 직항일경우 6시간 15분에서 6시간 45분 정도까지를 비행시간으로 넉넉히 잡 경우가 많으므로 여유시간을 충분히 잡은후 구체적인 싱가폴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것이 좋겠습니다.

 

관광지

마리나베이센즈,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섬, 클락키, 플라이어, 나이트사파리, 가든 바이 더 베이 , 주롱새공원, 차이나타운, 멀라이언파크, 주크, 보타닉가든 등

 

클락키

야경이 아름답고 젊음이 넘치는 인기 명소로 싱가포르 강변에 내비치는 네온이 화려하고 정열적인 클락키는 언제나 사람이 많고 거리공연과 행사를 늘 감상할수 있어서 자유롭지만 저녁 10시 30분가 넘으면 클락키 다리위의 음주행위는 벌금을 내게 하니 주의 합니다.

 

 

 
 
 

 

머라이언 파크

 

싱가포르의 상징으로 싱가폴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곳으로 해안가의 머라이언상을 인상적으로 볼수 있는곳입니다. 머라이언상을 볼수 있긴해도 사실 이곳은 마리나베이의 야경전망이 좋아 더 유명한 곳입니다. 머라이언 파크만을 보고자 한다면 규모가 작으므로 싱가폴의 제일 오래된 다리인 앤더슨 다리를 산책하면서 머라이언상을 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든 바이 더 베이

 

2012년에 오픈하였지만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정원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답지요. 8개의 테마로 만들어져 있으며 레스트랑과 카페가 산적해 있어 오붓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야외정원은 자정 넘어서도 운영되며 무료 입장할수 있어 싱가폴 가볼만한곳으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다만 콘서바토리와 스카이웨이를 이용할경우 입장료를 내야 한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폴의 명물로 대표적인 싱가폴 가볼만한곳 입니다. 명성이 높은 관계로 하룻밤만 자더라도 40만원을 숙박비로 지불해야 하지만 워낙에 유명한 옥상의 스카이파크 및 수영장을 들러보기 위해 늘 매진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지하층의 카니노랑 쇼핑센터도 유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