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사이판 가는 비행시간 통상 자유여행 일정

by :매니아: 2016. 7. 22.
반응형

 

 

 

 

사이판 가는 비행시간 통상 자유여행 일정

 

 

 

 

 

대표적인 휴양지인 사이판은 생각외로 작은 곳입니다. 다른 어느곳보다 자유여행을 느낄수 있는 묘미가 있는 이유는 작은 섬이니 만큼 돌아보기가 쉽고 현지에서의 투어관광이 쉽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사이판 비행시간을 고려한다면 주말에도 쉽게 다녀올수 있는 사이판 자유여행 일정 tip를 알아보기로 합니다.

 

여행팁

미국령이지만 비자가 필요없으며 한국면허증만 구비되어 있다면 차량 렌탈에 무리가 없어 자유여행을 하기에 가장 좋은 해외여행지입니다.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다 보시면 되고 되도록 컵라면이나 스노쿨링 장비 등을 미리 사가지고 여행길에 오르시면 좋습니다.

 

비행시간

상당히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사이판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4시간 30분 가량 비행하면 갈수 있는 거리입니다. 때문에 주말을 통해 쉽게 다녀올수 있는 거리이지요.

  

 

항공권

저렴한 항공권은 7월과 8월이 지나야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가철에는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휴가철에는 사이판이 '우기'랍니다. 국지성 소나기가 조금 있지요. 때문에 굳이 7월에서 8월에 가셔야 하는것이 아니라면 휴가철을 지낸후 사이판 항공권을 구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싼 비행기표를 예약하려면 여행사가 구입해둔 항공권이 취소되었을때 바로 구입하는것이 좋고, 이런 항공권은 대부분 초고속으로 팔리기 때문에 매의 눈으로 가격비교를 늘상 해대는것이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됩니다.

 

 

  자유여행객들이 알아두면 좋은땡처리항공권 

 출발시간이 다가오는 항공권을 떨이로 값싸게 파는 것을 땡처리항공권 이라고 합니다. 출발시간이 임박할수록 가격은 점점 더 떨어지는 편입니다.

출발시간이 임박했는데 팔리지 않을 조짐이 보이면 항공사에서는 손해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남은 좌석을 채우려고 합니다. 이때 파격적인 가격으로 긴급모객 하게 되므로 이러한 땡처리항공권을 구입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을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땡처리항공권은 출발일 귀국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눈여겨 보셔야 하고 땡처리 항공권 가격 옆에 유효기간을 살펴보신후 주의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후 구입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행기간이 적절하다고 판단되어 가격이 저렴한 땡처리 항공권을 구입할수 있다면 여행경비절감에 크게 도움이 될것이지만, 대체적으로 이러한 땡처리 특가 비행기표는 뜨자마자 순식간에 판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숙소

지리적 감각이 몹시 둔한데 자유여행을 원한다면 피에스타나 하얏트 호텔을 숙소로 잡으면 됩니다. 가라판 시내를 쉽게 돌아다닐수 있는 위치로 주변의 거리를 혼자 왔다갔다 하며 먹거리 탐방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숙소비를 아끼려면 굳이 호텔이나 리조트를 비싼곳으로 정하여 움직이지 않아도 됩니다.

 

 

 
 
 

 

 

음식

가라판 시내에는 음식점이 많으므로 특별히 음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갤러리아 면세점 앞에도 식당이 꽤 많은 편인데요. 굳이 호텔 음식점을 이야기 하지 않는 이유는 여행비용 절감을 위해서 입니다. pic나 리조트를 이용하는것이 아니라면 가라판 시내 한식당이나 중국식당에서 식사를 해보세요.

 

 

투어

현지여행사무실을 이용하면 훨씬 다양한 투어를 즐길수 있는데요. 아일랜드관광과 원주민쇼 bbQ 그리고 마하가나섬, 태국의 해양스포츠인 파라샐링 그리고 선셋호핑, 정글탐험 금단의 섬 등의 즐길거리들을 사이판 자유여행 일정에 넣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밖에는 호텔 수영장, 면세점이용, 시내관광, 스노쿨링 정도를 사이사이에 넣고 여행일정에 목요일이 끼어 있다면 가라판 시내의 야시장을 구경하면 좋습니다. 더불어 마사지를 꼭 하시는것이 좋은데요. 가라판 시내에서 전신마사지 1시간 짜리를 해보세요. 투어에 넣지 않고 따로 시내에서 흥정을 통해 받는다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