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맥주에 관한상식!

by :매니아: 2015. 4. 19.
반응형

피곤한 하루~ 퇴근하고 시원한 맥주한잔 생각 나시는 시간이시죠?? ㅋㅋ

저도 오늘은 신랑과 오랜만에 저녁 외식을 하기로 한날이라 간단하게~ ㅋㅋㅋ 

 



불금이라 사람이 많을텐데 오늘 사람 구경한번 실켯 해보려구요~ ㅎㅎ

잘생긴 사람들 많이 나왔을라나?? 쿄쿄 *^^*


오늘은 외식때 절때 빠질수 없는 맥주!! 

맥주에 대해 기본상식을 깨알 상식 알려드릴게요^^




1. 온도에 민감함


다른 술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나 맥주는 온도에 민감해요~ 

마시는 장소나 사람의 습성과 기호에 따라 달라지기도하고 계절에따라

 다르기도 하죠~


요즘과 같은 봄날씨에는 6~10c일때 최적의 맛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경험하셨겠지만 저온도보다 지나치게 떨어지면 거품이 쓴맛이 나며 

맛은 밍밍~~~ 맛이 없죠!!! ㅋㅋ 




2. 맥주 안주는 뭐가 좋을까? 


저는 가리는 음식은 없지만 음식의 궁합을 신경써서 먹는편인데요~ 


맥주 안주엔 뭐니뭐니해도 치즈와 팝콘이 쵝오!! 

그리고 햄과 치즈 , 치킨과 감자프렌치 

이게 환상의 안주겠죠!!^^ 


하지만 살찌면 안되니까 두부찜과 함께 한번 먹어보세요~ 

완전 쵝오!!! 먹어본사람만 안다는 그맛~ ㅎ





저도 오늘은 외식은 두부찜으로~ ㅋㅋㅋ

그리고 시원한 하게 따~~악 한잔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