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생활상식 남은 콜라를 활용해보자

by :매니아: 2015. 5. 17.
반응형

생활상식 남은 콜라를 활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상식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남은

콜라 활요하는 방법인데요저는 탄산중독인데..그중에서도

콜라를 제알 좋아해요 제가 탄산중독이 된 원인이기도 하죠..

 

 

그래서 냉장고를 열어보면 가끔씩 김이 빠져서 밍밍해진

콜라가 잇을때가있는데요 아까움...그러니깐 활용을 해야지 하하

생활상식 남은 콜라를 활용해보자 첫번째는 뭐가 있을까요?

 

 

제일 많이 알고 계신거는 바로 욕실청소인것 같아요 변기는

제가 사용하지만 청소하기에는 뭔가..음..그래..하하 그럴때는

김빠진 콜라를 넣고 20분뒤에 물을 내려주면 반짠반짝

아주 유용한 생활상식이라는거,,

 

 

깨끗한 변기가 되죠 ㅋㅋ그리고 두번째 생활상식 이건 주부님들게

정말 유용한 생활상식일것 같아요 생선이나 육류의 비린내를 제거

할때 사용하셔요 좋답니다!!ㅋㅋ이건 한번도 안해봤는데 나중에



 

도전해봐야겟어요 저는요리를 못해서 요리를 할 일이 없어서..하하

루루가 알려드리는 남은 콜라 활용하는 생활상식 어떠셨나요?

음..두가지만 알려드렸지만 나중에는 더 많이 알려드릴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