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대역맛집 입안 가득 맛있는게 생각날땐 한성양꼬치

by :매니아: 2015. 6. 7.
반응형

교대역맛집 입안 가득 맛있는게 생각날땐 한성양꼬치

 

며칠전에 친구가 교대역맛집 괜찮은 곳

있다고해서 다녀온 곳이 있어요~

양갈비랑 양꼬치를 파는 곳인데

양고기는 자주 못 먹어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

 

 

 

 

 

 

 

저희가 다녀온 곳은 바로 여기에요~!

한성양꼬치라는 양고기 전문점인데

간판에 그려진 양들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이른시간인데도 교대역양꼬치에는

양고기를 드시러 온 손님들로 북적북적~

뭔가 음식을 먹기 전인데도

들어가자마자 교대역맛집 포스가

팍팍~ 느껴지더라구요 +_+ ㅋ

 

 


 

 

 

 

가게에 자리를 잡고 앉았더니

제 눈에 딱 들어온 이것!!

술에 관심많은 제가 이 냉장고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데

중국 술을 여기서 보게 되다니 ㅠㅠㅋ

양고기 먹기전에는 고기들보다

이것들한테 더 관심이 갔었네요....

moon_and_james-5

 

 


 

 

 

 

제가 어찌나 뚫어져라 봤는지

사장님께서 중국맥주 칭따오 맥주를

서비스로 뙇~~~!!! >_<

덕분에 입가심용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양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 반찬들도 나왔네요~

안주거리로도 딱이죠 ㅎㅎ

 

 


 

 

 

 

처음에는 양갈비가 나왔어요~~

숯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양갈비 냄새에

침을 몇 번이나 삼켰는지... ㅇㅅㅇ ㅋㅋ

배가 그렇게 고픈 것도 아닌데

고소한 양갈비 냄새가 저를 더

굶주리게 만들었어요~

 

 


 

 

 

 

어느정도 잘 구워진 양갈비를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조각조각

잘라주셨는데 저 육즙 좀 보세요~

살도 엄청 통통한게 왠만한 고기에서는

볼 수 없던 육즙에 기대반 설렘반★

 

 

 

 

 

 

 

다 익었으니 한 번 먹어보라는

친구의 말을 듣자마자 냉큼

집어 들은 양갈비~~

같이 나온 반찬을 얹어서

먹어도 맛있고, 향신료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는 양갈비에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이렇게 뼈에 붙어있는 살도

정신없이 뜯어먹었어요~

버릴거 하나 없다는 말이

이럴 때 쓰는건가 봐요 ㅎㅎ

쫄깃쫄깃한게 중독성 최고!!!

 

 


 

 

 

양갈비의 매력에 푹 빠져있는 사이

쇠 꼬챙이에 꽂힌 양꼬치도 등장했어요~

고기가 엄청 싱싱해보이는게

한성양꼬치는 좋은 고기만

사용하는 것 같아 보이더라구요!!

그러니까 교대역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거겠죠~?!

 

 


 

 

 

 

꼬챙이에 꽂힌 교대역 양꼬치도

지글지글 구워주니 점점 맛깔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는데, 배가 부른데도

양꼬치 맛에 또 한번 반하고....ㅋㅋ

 

 


 

 

 

 

노릇노릇 잘 익은 양꼬치는

맛도 최고지만 꼬챙이에서

하나 둘씩 빼먹는 즐거움도 있으니

진짜 즐거운 식사를 했어요 ^_^

 

 

 

 

 

 

고기는 쫌만 먹으면 느끼해서

많이 먹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한성양꼬치에는

짭쪼름하니 시원한 계란국이

무한제공되니 참고하세요~~ ㅎㅎ

 

친구 덕분에 알게 된 교대역맛집에서

양갈비, 양꼬치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와서 양꼬치의 매력에 퐁당~!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____________^b





한성 양꼬치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3동 1571-29


예약문의는 ~?  02-586-8892 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