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현맛집 인도의 풍미를 한국에서★

by :매니아: 2015. 6. 7.
반응형

서현맛집 인도의 풍미를 한국에서★

 

 

 

 

 

 

 

날씨가 좋았던 주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시간을 맞추고

폭풍 수다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는데요~~ ㅎㅎ

처음가본 친구들도 반해버린

저의 단골 서현맛집이랍니다~ ^^*

 

 




 

 

 

 

현대적인 입맛으로 재해석한

인도 전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꽤 유명한 곳인데요~ !

입구 인테리어부터 인도의 화려함과

깔끔하고 정갈한 현대적인 느낌의

콜라보레이션(?)이 느껴지는 곳!!

메뉴판도 슬쩍 보고 입장~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청결함에 상징인

오픈형 주방이 보입니다~~

인도 현지 요리사분께 살짝 목 인사를 하니

옆집 아저씨처럼 푸근한 미소를~~ ㅎㅎ

인도 요리사님을 보니까

전통 인디아의 손맛이 기대가 되네요!!!

 

 




 

 

 

 

마음의 안정감을 찾아주는 듯한

스위트 모카 & 레몬 블론드 색상의 조명,

상당히 깔끔하게 정돈된 내부 인테리어,

인도 풍의 소품들까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서

포근한 느낌이에요 ^_^b

 

룸도 있어서 단체로 가셔도 좋을거 같고

세련된 카페같은 느낌이 나서 그런지

2~40대 직장인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레몬이 담긴 물을 주시는데요~~

마시는 물이 아니라 손을 닦는

물이라는거, 눈치채셨죠~~?!

레몬의 성분이 손의 기름기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세세한 부분까지 손님을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_<

line_characters_in_love-15

 

 




 

 

 

 

본격적으로 요리가 나오기 시작!!!

먼저 에피타이저인 짜죠 입니다~

비주얼은 우리가 자주 접할 수 있는

야끼만두와 비슷하지만

피가 더욱 얇고 안에 내용물이 가득해요~

고기, 당면, 파 등 각종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서 쫄깃해요~~ ^^*

 

 




 

 

 

 

또 하나의 에피타이저 미니사모사 에요

포춘쿠키 같이 생겼죠~?

감자와 채소를 으깨고 크로켓처럼

튀겨준 음식이에요~!!

맛은 카레크로켓 느낌??

후추맛이 조금 첨가되어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네요!!!

 

 




 

 

 

 

인도의 주식이라고 불리는 난 이에요~

저희는 허니난과 칸달리난을 주문했어요!!

먼저, 허니난은 바삭한 난 위에

꿀이 잔뜩 발라져있고 그 위에

허브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달면서도

쌉싸름한게 완전 취향 저격!!! ㅎㅎ

 

칸달리난은 고소하면서 달기도 한

담백한 맛이에요~~ ^0^

견과류가 가루처럼 부스러져 붙어있는데

평소 견과류를 싫어하는 제 친구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우리의 영원한 친구, 치킨이에요~~

서현맛집 답게 이곳 치킨은

우리가 흔히 먹는 치킨과 급이 달라요!!

훈제의 맛이 강하며 요거트에 찍어 먹는

새로운 개념의 치킨인데요~~

굉장히 부드러워서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moon_and_james-2

 

 


 

 

 

 

인도하면 당연히 커리죠!!!

저희는 코르마, 마실라 커리를 주문했어요

왼쪽의 코르마커리는 먹는 순간

달콤함이 풍기는데, 후에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매콤한 크림 파스타 같은 맛??

다소 느끼해질 수 있는 풍부한 크림을

매콤함이 조절해주더라구요

 

 




 

 

 

 

오른쪽은 마실라커리인데요~

매콤하고 고소한데, 정형할 수 없는

다양한 맛이 나고 여러가지가 들어간

듯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이 맛이 커리 본연의 맛이라고 하네요!!!

여러가지 난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게다가 그릇 밑에는 초가 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네요~~

 

 




 

반응형